가운데 마당이 있는 가산디지털 카페 가산 카페 인크커피 원형

 

잉크 커피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엄청 큰 로스팅 기계가 있어요 커피 원두도 따로 팔고 있었어요.

그리고 그 맞은편 왼쪽에는 이렇게 둥근 유리창이 있고 그 가운데는 넓은 마당이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사진으로 여길 보고 간 거예요. (웃음)
다른 짤 봤을 때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없었는데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설치했나 봐요 낮에 가봤는데 밤에 가서 보면서 조명으로 인해 더 멋있어 보이는 것 같았어요.

입구에서 정면으로 들어가면 이처럼 음료와 빵을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오른쪽에는조각케이크라든지여러가지빵들이있으니까여기서빵을고르는게좋을것같아요. 그리고 가운데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곳에서 주문을 하고 제일 왼쪽 끝에서 받으시면 돼요~
우리는 먼저 다 둘러보고 마시기로 하고 먼저 둘러봤어요. 가산 카페커피는 지하1층부터 4층 루프탑까지 있습니다. 이 중 지하 1층은 직원 휴게실입니다.

2층에 올라가면 1층에서 봤던 거대한 로스팅 기계를 위에서 볼 수 있어요 위에서 한눈에 내려다보니 정말 컸어요. 그리고 2층 매장 사진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우리가 간 날은 평일이었는데, 사람들로 꽉 찼어요. 공간 자체가 넓고 테이블도 많고 간격도 넓은 편이라 자리만 있으면 앉아서 편하게 쉴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2층에는 야외로 나갈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여기도 앉을 곳이 있는데, 추워서 그런지 여기엔 앉아 있는 사람이 없었어요. 날씨가 조금 따뜻한 날에는 여기서 쉬었다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3층도 2층처럼 공간도 넓고 테이블도 많았는데 문제는 여기도 이미 만석으로 앉을 자리가 없었어요. ㅠㅠ사진도 못 찍었어요.
그래서 바로 4층 루프탑을 향했습니다. 4층 맨 위에서 바라본 안뜰입니다. 가산 카페의 잉크 커피는 이 중에서 정원이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기가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인지 사진만 찍고 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네요.
추워서 그런지 4층 루프탑에는 사람이 없었어요 근데 난로도 준비되어 있고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너무 춥지 않다면 여기 앉아서 쉬어도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네 맞습니다저희는 여기에 앉았습니다. 엘리베이터도있기때문에계단으로올라갔다내려가지않고엘리베이터를이용하면편해요.
아메리카노 녹차라떼, 먹물 롤치즈 차바타입니다 저는 녹차라떼를 마셨는데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빵도 쫄깃쫄깃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평일이기도 하고 시간도 오후 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가산 디지털 단지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이 잉크 커피는 오히려 평일에 더 사람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저 근데 이 근처에 회사가 있으면 잠깐 쉬러 또는 혼자 집중해서 일하고 싶을 때 가산카페 잉크커피에 올 것 같았거든요. ^^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방 벽장 리필 셀프 인테리어 맞춤 목재 재단 (w. 문고리닷컴)

자동차 루프박스, 카니발은 리무진 스타일의 아웃라인이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