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모임 : 주행샷 촬영 및 신형 쏘렌토(MQ4) 견학

 작년 4월 동호회 멤버 우리들이랑 주행사진 촬영했던 유니쿱일요일 이른 아침부터 판교를 찾았다.지난해부터 단톡방에서 얘기했던 #주행사진촬영을 위해 모인 #동호회…'blog.naver.com' 이후 약 1년 만에 다시 한 번 주행사진 촬영을 위해 보여줬다.

주행사진을 찍는 이유가 뭐냐면 모임에 나오는 형 중 한 명이 하늘색 모닝에서 하늘색 벨로스터로 바뀌었기 때문이다.그것도 그냥 벨로스터가 아니라 벨로스터 N.
촬영은 역시 믿고 볼 수 있는 #모터리뷰 님께서 해주셨어
오~ 역시 높은 퀄리티네요 오리지널
그리고 전문 자동차 리뷰어답게, 발매 당초, 핫했던 틀에 박힌 트래버스를 가지고 계셨다.
근데 이거 지금 파는 거예요? 길에서 본 적이 없어.
그리고 내 차 휠타이어 바꿔서 첫 촬영.작년에 비해 달라진 부분은 앞뒤 새싹 마크 부착!일본에서 쓰이는 초보운전 표지판. 무려 일본여행을 가서 사왔어.
내 차가 달리는 실물 느낌이 이런 거구나
휠만 하나 바뀌었을 뿐 그런데 분위기가 이렇게 다른지 지금도 매우 만족하고 있는 G70 정품 19인치 휠.

제네시스 쿠페에 G70 정품 휠을 이식한 이야기는, 여기↓클릭 유니쿠프에는 기존의 새 쿠프 정품 19인치 휠이 들어 있었지만, 입양 당시부터 4개의 휠 모두 전 주인이 착용한 상.blog.naver.com

촬영 끝나고 당연히 맥모닝 흡입이죠
그리고 며칠 뒤 다시 모인 오빠들과 서울 타는 친구들
이번 모임은 신형 쏘렌토를 구경하는 것역시 기아차는 스노우 화이트펄.
요즘 차들은 헤드라이트 디테일 보면 부들부들
스팅어처럼 휠 너트를 가린 순정 휠 디자인
1세대부터 3세대까지 디자인 요소를 적절하게 집어넣은 듯한 신형 4세대 쏘렌토의 모습
트렁크에 붙어있는 이름은 요즘 흐름에 따라 ㅗㄹㄴㅗ라고붙이는물론이름이어떻게붙었을까나였으면구매하자마자다떼어버릴거야.
최근 기아차뿐만 아니라 아우디 등 다른 브랜드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페이크 머플러 칩 디자인의 뒷범퍼.이제 머플러 없는 전기차가 나올 테니 인간들에게 천천히 적응시켜 주자는 뜻?
리어 와이퍼는 스포일러 안쪽에 숨겼다.일명 히든리아 와이퍼
넉넉한 뒷좌석과 독립식 시트

여기까지 구경하고 해장국 먹으러 출발 겸 시승식핸들이 안쪽과 바깥쪽은 색이 다르다.근데 왜 저렇게 했지?


조수석 등받이에 모바일 기기를 충전하기 위한 USB 단자가 있다.센터 콘솔 뒷면에 설치된 다양한 소켓과 3열 공간에도 공조 스위치와 USB 충전 단자 등 편리한 사양이 적용되어 있다
쏘렌토의 자세한 시승기 내용은 아래↓클릭 4세대로 거듭난 기아차의 대표 중형 SUV, 신형 쏘렌토를 소개합니다.풀체인지 단행, 4세대로 … motor-review.net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도착해서 '판교 양평해장국'

얼큰해장국 한 그릇
최근 94년식 1.5엘란트라를 구입한 유명 블로거도 합류.타임머신을 타고 왔나 아아아아.
저도 94년식 세피아를 탔는데 그 당시 차 특유의 감성이 있다.
저희는 또 아까 모였다 주차장으로 고고~
이제 엘란트라 구경 타임



아, 아니 어제 출고했구나 그치? 어디 하나 썩은 데가 없어 ㄷㄷㄷㄷ
자세한 엘란트라는 아래↓클릭블로그에 운만 띄워놓고 정작 지금까지 관련 뉴스를 공유하지 않더군요. 오늘은 현대 뉴에란트라 1.5... blog.naver.com
엘란트라 구경은 이즘해서 디저트 먹으러 맥도날드...
그리고 집에 가려고 내려왔는데 차덕이들이 아닌가 싶어서 다시 잠시 차 얘기, 차 얘기
최근 휠 도색을 한 전기 서울 타는 친구
검정색으로 보이는 부분이 원래 실버 색이어서 누가 봐도 전기차 휠처럼 보였을 텐데 검정색으로 바르니까 멀리서 보면 상당히 스포티해 보인다.

G80 헤드레스트로 교체되어 타소울 부스터

마지막으로 최근 출고된 벨로스터 N구경 조금 더하고 집에 귀가.끝.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방 벽장 리필 셀프 인테리어 맞춤 목재 재단 (w. 문고리닷컴)

자동차 루프박스, 카니발은 리무진 스타일의 아웃라인이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