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 상견례 송학한정식 프라이빗하고 고급진

 상무지구 상견례에 안성맞춤인 곳을 찾은 것이 송학 한정식입니다


워낙 광주에서 큰 행사가 있을 때도 외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송학 한정식의 맛있다고는 생각했지만 확실히 맛을 보니 다른 한정식집에 비해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음식도 깔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상무지구 선학한정식을 소개합니다!상견례 자리라 양부모님이 모두 차를 타고 오셔서 주차공간이 꼭 필요했는데 건물 지하에 충분한 주차공간이 갖춰져 있었어요~

또한 지하 1층~3층까지 주차가능하다는 것! 넓은 주차공간이 있는 상무지구 상견례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상견례를 위해 미리 예약한 선학한정식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서구의 모범음식점인 선학한정식은 자동으로 열리는 매장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넘쳤다.
상무지구 상견례 장소로 좋은 송학 한정식은 매장 전체가 프라이빗한 방으로 구성된 송학 한정식은 방의 규모도 엄청나거든요!그래서 상견례 뿐만 아니라 중요한 행사에도 정말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막상 제가 다녀오고 나서 더 좋았던 건 방문을 항상 닫고 음식을 서빙해 주니까 훨씬 사생활이라는 걸 느꼈어요!불편하지 않게 사소한 것들도 하나하나 신경써준다는 느낌이 들어요~

가족끼리 사석에서 식사할 수 있어서 돌잔치나 가족행사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자리에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한정식 코스 요리가 예쁘게 세팅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요리가 세팅된 순간 입을 딱 벌리고 감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어떻게 이렇게 예쁜지!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맛있는 한정식 메뉴 덕분에 양가 부모님 모두 극찬을 아끼지 않았어요!
퀄리티가 남달랐던 상무 지구 상견례 장소인 송학 한정식은 전라도 한정식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더욱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식감이 좋은, 묵과 나물이 어우러진 메뉴도 전체적인 조합이 좋아서 자꾸 손이 가요.
삼홉도 빠질 수 없어요!사실 저는 홍어는 못 먹는데 여기는 홍어가 잘 상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누구나 먹기 좋아요! 게다가 궁합 최고의 보쌈과 묵은지도 함께 먹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색깔이 굉장히 다양하고 예쁜 프레이즈도 나온 것 같아요 각종 야채와 함께 새콤달콤한 쌈무에 싸서 드시면 감칠맛이 장난 아니실 겁니다.
한입을 집어넣는 순간 입안을 싹 씻어내는 듯한 시원함, 그리고 아삭아삭한 다양한 야채와 고기의 만남이라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갓 나온 것 같은 뜨끈뜨끈한 전도 정말 청결하죠?연근전, 소고기전, 생선전의 식감이 전혀 다른 3종류의 전이 나와서 먹기도 좋아요~ 순간 막걸리가 생각났어요.~~ ww
랍스터회는 정말 특별했나봐요! 보는 재미도 있고 너무 맛있거든요. 감탄을 자아내는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실렸는데 확실히 일반 회보다 달콤하고 쫄깃했어요~
신선함이 살아있는 해산물도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제일 먼저 귀한 전복은 식감이 살아있으며 한입 베어물면 바로 신선함이 확 느껴집니다.
손질하고 나온 전복 내장도 부모님께서 정말 맛있게 드셨어요!
저는 전복 내장보다 이 전복 자체가 정말 맛있거든요.~ 싱싱한 전복은 살짝 기름에 찍어먹는 것만으로도 풍미가 최고입니다.
무조림도 부드러운 식감과 무에서 쏟아져 나오는 달콤함이 제 식욕을 돋우거든요.정말 상무지구로 가는 선학한정식이 한정식의 정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딱 보자마자 알아본 꼬치구이는 위에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생선살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달콤한 불고기와 파의 궁합을 맛볼 수 있는 파 불고기는 부드러운 불고기와 고소함의 양념에 버무린 파의 조합이 최고였어요.
밥에 녹차수를 뿌리고 이시모찌 건어물 뿌려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잖아요?생선에서 비린내가 날까봐 걱정인데 비리지 않아서 다 손질되어 있으니 그냥 드시면 되니 편해요~
플레이팅이 예술이었던 활어회는 광어, 연어로 구성되어 있지만 신선함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싱싱한 회까지 맛볼 수 있어 상무지구 상견례 맛집인 선학한정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색깔이 너무 예뻤던 오색 주꾸미떡은 먹기 아까울 정도로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달콤한 단팥과 쫄깃쫄깃한 떡이 예술이었어요~
푸짐하고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던 갈비도 달아서 밥이 따로 없더라고요양념장에 푹빠진 탓인지 한입 베어물면 바로 갈비뼈에 고기가 부드럽게 찢어지더라구요~
짠맛이 가득하면 거부감이 드는데 부모님이 드셔도 별로 짜지 않았던 간장게장이 어마어마하죠?내장도 잘 들어있던 게살에 밥까지 비벼먹어야 돼요
마무리에 딱 좋은 튀김은 통통한 새우튀김과 은은한 향의 들깨튀김이 일품이다! 따끈따끈 갓 튀겨낸 것이 맛있었던 것 같네요!동생이 고민 끝에 예약한 상무 지구 상견례 장소에 송학 한정식은 나도 양가 부모님도 정말 잘 골랐다고 극찬했다.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가족끼리 시간을 보내기에 좋았던 프라이빗한 룸, 그리고 맛있고 깨끗한 음식까지 완벽했던 것 같아요~ 혹시 중요한 행사가 있으시다면 상무지구의 선학한정식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101


송학항 정식 주소 :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101 tel : 0507-1496-3340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방 벽장 리필 셀프 인테리어 맞춤 목재 재단 (w. 문고리닷컴)

자동차 루프박스, 카니발은 리무진 스타일의 아웃라인이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