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장난감
저희 아기 생일이었는데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졸름!! 12월은 줌마르 행사가 많은 우리 집.우리 아이의 생일 선물을 사려고 경산의 장난감 많은 곳을 찾아갔어요.가보니 경산 근처라서 장난감을 보려고 여기에 많이 간다고 했습니다.그것도 동대구 ic근처라 경상 용천 어디서나 접근성이 좋아 장난감을 직접 보고 사려고 신토이를 가는 것 같았고 지하철 1호선 용계역 1번출구 바로 앞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로 381
매일 오전 10시~밤 9시까지.주차장 보유. 지하철 1호선 용계역 1번 출구 10초.
경산 영천의 장난감을 사러 자주 가는 곳.신토이 장난감 양판점 도착.도착. 나는 율하 친구집에 들러 장난감을 사러 갔기 때문에 차로 갔는데 주차장도 넓고 주차 걱정은 안해도 돼.
게다가 용계역 출구로 나오면 엎어지면 코 닿을 데 있습니다. 우리 집에서 1호선을 타고 그냥 오면 되는 코스.
경산 영천 장난감 할인점 입구는 이미 크리스마스 같은 느낌으로 가득 차서 커다란 트리가 반겨줍니다.입구에서 손소독, 열체크, 방문자 작성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경산 장난감 매장의 입구에는 이미 인기 장난감이 많이 있습니다아마 크리스마스라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난감을 쉽게 볼 수 있도록 모으고 있을 겁니다.
조금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이 가득한 공간이지만 아기부터 유아까지, 매우 활용도가 높은 장난감을 코너에 만들어 모은 센스, 경산 영천의 장난감 코너별로 잘 정리되어 있어 구경하면서 쉽게 고르기 좋답니다.
아, 레고까지 잔뜩 줄지어 있는 걸 보면 여기 찐빵이네!!보통 장난감 양판점에 가면 레고가 없는 경우가 자주 있었거든요.
같이 갔던 친구 아가야는 이미 전철에 올라타서 안 일어났어요 이곳은 정말 넓고 넓은데 공간마다 활용할 수 있고 이중이 되기 쉬운 동선으로 짜여져 있어요.
여기는 아이들 전동차, 푸쉬카부터 자전거까지 솔직히 이런 물건은 시승도 해야 하고 실물을 보고 직접 사는 게 안심입니다.
경산 영천에서 동대구에 가까운 신토이, 항상 손님이 많은 이유, 그게 맞습니까?우와! 남자아이들의 핫 아이템 RC카 코너가 따로 있을 정도의 스케일 이거는 정말 참을 수가 없어요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계속 열광하는 장난감이잖아요.
콩순이를 비롯해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시리즈로 가득 찬 진열대를 여러 개 지나면 어른들도 눈이 휘둥그레지는 거대한 로봇축제!!ㅎㅎㅎ진심 카봇 시리즈만으로 이만큼 진열장을 채울 수 있는 장난감 매장이 경산 영천 근처에 있을까요? 신토이에 와서 엄청난 종류와 규모에 일단 놀랐거든요.
아이들은 물론 키다르트까지 모두 모여!! 만들어 버리는 실바니안!!! 정말 엄청난 종류에 놀랐지만, 너무 귀여워서 이건 하나만 사면 절대 안된대!!! 절대로 한번 빠지면 개미지옥이 될 것 같아 ㅎㅎ
결국 저는 저희 애기최에템, 신비아파트랑 포켓몬피규어신기님, 꼬부기, 리자몽 얻어서 ㅋㅋㅋ 기꺼이 계산하고 왔어요ㅋㅋㅋ
포켓몬 피규어도 종류별로 다 있어서 우리 아이가 있었으면 1시간은 버텼을 거라고 ㅎㅎㅎ 제가 혼자 먼저 와서 대참사를 막았어요 ㅎㅎㅎ
대구는 물론 가까운 경산에서 영천까지 장난감을 사러 모이는 장소, 신토이에서 얻으세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