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소래포구 예쁜 유리 카페 8% 커피(8percent coffee)
새 집 근처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인천 소래포구에 있는 8% 커피(8 percent coffee).유리와 그 끝에 펼쳐진 초록색에 소래 포구에 이런 곳이 있다고? 라는 생각이 들었던 카페예요. 그래서 잘 넣어놨다가 이번에는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
인천 소래포구 예쁜유리카페 8% 커피(8percent coffee)
소래포구역 근처에 있는 8퍼센트 커피 카페. 주변이 단지 아파트가 있는 동네여서 조금 의아해하는데 먼저 하얀 건물 안에 유리가 나를 반겨주었습니다.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몇 개 있어서 바로 주차하고 들어갑니다.우리차가 카페 외관을 가렸어... 이런... 찰 수 있는 곳입니다^^;)
조금 예쁜 외관을 지나서 걸어가자마자 펼쳐지는 푸른 세상! 크... 너무 예뻤어요ㅠㅠ사진에서 본 그대로야!
앞에 공원이 있어서 이런 뷰가 탄생했는데 유리 전체가 파랗게 퍼져서 정말 예뻤어요.카페 자리는 최고입니다. 히힛인천 소래포구 카페 8% 코 히(8percent coffee) 영업시간 매일 9:00 - 23:00
카페 통유리가 주 였지만 내부도 정말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카페의 한가운데를 커피 만드는 장소로 모두 사용하는데 이곳은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 로스트 카페는 맛없는 곳을 본 적이 없어!네이버 소개로는 꽃미남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 하는 소래포구 카페로 되어 있네요 ^.인정하다.직접 로스팅하는 커프 그래서 브루잉 커피 메뉴도 많이 있어요다만 커피가 아닌 메뉴는 조금 적은 편이긴 합니다.근데 나는 커피만 있으면 되니까.그리고 여기 에이드 맛있어요 소곤소곤 곧 공개(?)8% 커피는 디저트가 많은 편이 아니었어요쿠키는 꼬박꼬박 2,3천원 할 줄 알았는데 저 크루아상이랑 초코빵이 1500원, 1000원 하는 거 보고 깜짝 놀랐어!가격이 정말 엄청 저렴하거든요.
카운터 앞에는 처음에는 노트인가 했는데 책이 있는 거예요.해당 책은 출판사에서 출간하는 책이 아니라 개인이 직접 제작하는 책이래요.그게 신기했어요 :)
이곳은 창가가 바로 보이는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색감이 있고 분위기가 좋은 곳. :)근데 어쩔 수 없이 메인은 여기서 하자!>_<
한쪽 면은 차로 가려서 이쪽이 좋은 곳이었거든요.9시 오픈이라고 해서 빨리 가려고 했는데 얘 수면 때문에 12시쯤 도착했거든요근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다행히 여유롭게 좋은 자리에 앉았는데 의자도 편해요~!기대어 녹색공원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헤헤나가서 찍어봤는데 가운데 길도 있고 예쁜 거예요.가끔 사람들이 지나가긴 하는데 많이 다니진 않거든요.
음료수는 직접 갖다주시는데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_<
오렌지에이드는 컵이랑 음료가 따로 나오는데 그 컵에 두 번 정도 따라 마실 수 있는 양이었어요.오빠가 한모금 마시고 보시고 이시이과 눈이 커졌으니 나도 한번 먹어 보니 정말 맛있어요!!에이드도 잘 톡 쏘는 않고, 오랜지도 과일을 갈아 넣고 있었습니다.
형이 주스 마시고 싶었는데 시판제품을 줄까 봐 걱정했는데 에이드 시킨 거라고 하더라고요.이러면 100% 주스도 짜낼 것 같다고ㅋㅋㅋ근데 리뷰 보면 진짜 짜낼 것 같아요!라떼는 빵 나오면 같이 셀카 찍고 마시려고 설정 짤 찍고 놀았거든요.근데 안 나와도 안 나오는 거예요ㅠㅠ결국 못 참고 물어보면 깜빡... 아이고 아이고초코빵 1,000 크로와상 1,500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30초 만에 나왔대요!근데 옆에 하나는?!
죄송하다고 해 주신 서비스!! 그래도 서비스도 준비해 주셔서 더 좋았... 응응! 근데 못 보던 빵이에요?처음에는 없었는데딸기잼과 커스터드 크림이 보이면 딱 이거 골랐을 뿐인 비주얼이었어요 히히근데 그 사이에 녹은 라떼 보이세요? 오빠는 두 잔째라서 새롭지만 저는 그거 안 저어주고 마시느라 정신이 없었어요.ㅠㅠ ww드디어 맛을 보고 서비스로 주신 빵이 맛있어요.상큼해요! 크루아상과 초코빵도 바삭바삭해서 좋아해요 :)
빵은 시판되고 있는 것을 사고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있고, 가격이 싸니까 좋아요. 쿠쿠쿠드디어 마신 라테는... 이미 희미해졌지만 ㅠㅠ 그래도 고소하고 묽은 편!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 :)
이날은 오랜만에 여유를 즐기러 온 날이라 느긋하게 앉아서 책도 읽었습니다편하게 앉아서 마당만 바라봐도 힐링ㅠㅠ의자가 의지할 수 있는 의자라 최고죠요즘 불편한 의자가 정말 많지요? 여기는 달라서 다행이에요. :)그래서 오빠랑 했던 얘기가 집 앞에 있으면 정말 맨날 왔을 거라고.ㅠㅠ저희도 사실 차로 와야 하는 거리예요.가깝다고는 할 수 없고 괜히 아쉬웠어요저희 집 근처에는 왜 이런 카페가 없을까!! 하고 있습니다.ㅠㅠ ww
공원을 바라보고 있을때 나타난 고양이 한마리 거만하고 귀엽게 걸어갔다 >_< 앞을 봐주지 않아서 정면은 못찍었지만 너무 귀여웠어요부디 건강하십시오.카페 분위기, 맛, 자리 등 모든 것에 만족한 8%의 커피! 단점이 있으면 사람이 없을 때는 당연히 여유롭고 평화로웠는데. 사람이 꽉 찼을 때는 소리가 울리고 좀 시끄러워지긴 했어요.그게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테이블 사이의 간격도 있고 너무 예쁜 곳이라서!가끔 힐링하러 와야 돼요( ´ ; ω ; ` )
- 직접 결제 후 개인적인 후기입니다.개인의 취향과 취향은 서로 다를 수 있어요. -
소래포구예쁜카페8%커피(8percent coffee)위치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래역서로2번길 42 1층












































